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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information

다담인터내셔널 수입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 및 안전기준에 맞추어 제조된 제품으로 공식수입원인
다담 인터내셔널에서 본 제품에 대해 아래와 같이 품질을 보증합니다.

제품 A/S 보증내용

본 제품의 보증기간 동안 발생된 제품의 문제에 대해서는 보상 판매형식으로 진행되며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제품 서비스 접수 방법

반드시 보증서와 구입영수증(또는 구매확인서)이 필요합니다.
제품 서비스 접수는 택배 접수(편도 비용 제공)및 공식대리점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택배접수시 해당제품의 모델명 및 상태를 전화(T.070.8257.0706)로 일차적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제품 A/S 보상 규정

[헤드폰 이어폰 제품]
보상비용(6개월이내): 소비자가격의 30%
보상비용(6개월-1년이내): 소비자가격의 50%
보상판매비용 기준: 본사 홈페이지 소비자가격
[하이파이 멀티미디어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간 제한적 보증

제품 A/S 보상 예외규정

취급 부주의로 인한 제품 고장 발생시, 자가 수리로 인한 제품 손상 및 고장 발생시
정식수입품이 아닌 경우(병행제품)는 유상으로도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span>

주의사항

제품 구입시 보증서의 구입일자 및 판매점의 상호 등을 필히 기입하시고 판매점의 서명날인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보증서는 재 발행되지 않으니 보관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1-4 라이프콤비 1106호(POST : 07345)
T. 070.8257.0706 F. 02.786.0709 E. gregbaek@dadamint.co.kr